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이 왔네요.. 펭수 본인감 뿜뿜이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0:55

    안녕하세요 전주부입니다.


    충동구매한 펜스 달력이 왔네요.


    >


    >


    포장을 뜯으면 밝은 노란색이 느낌을 잘 줍니다.스티커와 사진관 봉투가 들어있는데...증명사진 촬영권인가요?


    >


    근데 아니었어요. ~


    >


    그...그렇구나.. 네 사진이었구나.​


    그럼 1월부터 올릴게요.달력 상단에는 펜스 명언 중에 웃음을 자아내는 문구가 있죠. ~오래오래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사장이 과인, 부장으로서도 하고 싶어지고??? (현실은...) (그래...해도 될까?)


    >


    이건 중요한 스토리!! 최근 배넘기가 중요해요!!


    >


    집에 있는 그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렇게 말씀이 많으신가요?쉿!! 사절!!


    >


    그...그렇구나...알았다


    >


    펜...퉁...허리 띠도 5월은 즐거운 달이니카.


    >


    나중에 사귀면 되지만 지구는 넓지.


    >


    한숨 돌리고 빨리 7월과 보이세요!!​


    요즘 하고 싶은 얘기 많이 기대하지 마세요.내 몸은 1프지앙아랍니다.


    >


    펜스.....그런데 너 왜그렇게 최근의 유행이 많아?당신의 매력에 금방 반할꺼같아..그런데 우리 유아는 아직 너를 몰라서..


    >


    대단하잖아! 혁신! 회사에서 가장 혁신이 필요한 사람이 자기 자신에게 혁신을 가하라는 이야기를 그리고, 혁신이 필요한 사람이 자기 보러 혁신을 하라는 데 혁신하고 싶은 의지도 소견도 없는 혁신이 필요없는 과인은 그들에게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네' 해야지.


    >


    펜스 달력 기획자, 카피 라이타ー에게죠무챠 신뢰가 갖게 된 하나 0월 명언!자신 프지앙아감을 갖게 된 2020년 되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내가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로 큰 자신감을 가져갈 수 있는 처음을 할 수 있는게 틀림없어!!


    >



    아직 팬심이 부족해서 묵묵히 답장할게.ᄒ


    >


    "LOVE MYSELF"해피엔딩!!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힘내요!!


    >


    펜스 달력의 몇 문장을 읽은 뿐인데 갈라지고 2020년 한월부터 업무 2월까지 새로 태어나는 것과 새로운 희망을 상상하게 된다.


    펜스 명언을 읽고 느꼈듯이, 올해는 자신있게 즐기면서 살아가고 싶습니다.적당히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글쓰기의 실력은 점점 자신이 붙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