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지원 가수활동 몸매 왁스 파격적인 의상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8:02

    하지원 가수 활동 스타일 왁스 파격 의상


    >


    안녕하세요. 슈가맨에 왁스가 출연했는데, 전 형 활동 당시 하지원 씨가 대신 무대를 뛴 스토리를 했네요.당시 하지원과 많은 비교를 받았다고 합니다.예전에는 정말 특이한 활동이 많았던 것 같아요.그런데 하지원이 왁스 대신 활동을 하기 전에 홈런이라는 노래로 가수로 활동했어요.사실 알고 계셨나요?


    >


    하지원은 예전에 무릎팍 도사에 과인의 가수 활동 당시를 얘기했었죠.홈런이라는 곡으로 짧게 활동했는데 그 당시 무대의상을 보면 요즘엔 상상도 못하는데.당시 이지원에서 활동했고 심지어 티팬츠를 입었습니다.저 사진에 보이는 노란색이 t팬츠라고 합니다.


    >


    하지원은 가수가 되고 싶지 않았는데 소속사에 속아서 했다고 폭로했다고 합니다.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이 홈런을 싸이가 만들어줬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코뿔소와 인연이 있는 거예요.


    >


    이 사진은 왁스씨로 활동하던 그때입니다.왁스는 그때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게 됐고 하지원이 sound 악 프로그램에도 대신 출연했죠.저도 그때는 하지원이 왁스인 줄 알았어요.춤도 전 스토리를 잘 추는데 예전에 홈런 활동한 덕분이에요.


    >


    과거 자료를 찾으면서 느낀 것이지만 얼굴은 늙지 않았고 동안인데다 스타일도 괜찮은 배우 같아요.드라마 병원선에서 입고 나오는 옷마다 잘 어울려 몸매가 좋다는 얘기가 많았어요.


    >


    다양한 이력과 연기 경력을 가진 하지원파라면 팔수록 너희에게 멋진 여성인 것 같아요.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